분돌도리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6
감자탕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주 안주에요ㅎㅎ 특히나 요즘 날이 쌀쌀해져서 국물이 땡기네요~ 얼큰한 감자탕에 라면사리 넣어 먹으면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