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1259님의 꼬막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1259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1259
리뷰230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6
마트에서 피꼬막을 사서 데쳐 먹었어요. 겨울에 먹는 꼬막은 정말 맛이 좋아요. 그중에서도 피꼬막은 살밥이 많아 훨씬 식감이 좋아요. 그냥 삶아서 바로 먹어도 맛있고 양념장 만들어 밥 반찬으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