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6
스테이크용 살치살을 할인해서 팔길래 얼른 집어왔어요.
저녁에 버터 둘러서 구워먹었습니다.
질기지도 않고 너무너무 맛있게,한끼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풀잎소리7
리뷰1161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