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솔이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솔이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솔이맘
리뷰1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12
저녁으로 코다리조림 데워서 먹었습니다.
알바하는곳 사장님께서 집에들고가 먹으라고
주셨거든요. 어부네코다리 양념도 맛나고
코다리가 쫄깃한식감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여니솔이맘
리뷰174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