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단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7
피자시키면 딸려오는 단무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얇게 썰어진 단무지 좋아하는데 남편은 이 단무지를 좋아하더라구요!!
상큼하고 이삭해요
그래서 쿠땡에 찾아보니 큰 용기로 팔기도해서 그냥 거기서 사먹기도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