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7
매콤달콤하게 볶아낸 진미채볶음이다. 양념이 과하지 않아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이 잘 살아 있다. 씹을수록 감칠맛이 올라와 밥반찬으로 인기 만점. 그래서 소량만 꺼내 놓는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