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밑에담요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밑에담요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밑에담요
리뷰1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7
설렁탕의 계절이 왔네요.
저는 집에 갈빗대가 남아서 그것도 같이 넣어줬어요.
맑고 깊은 국물에 갈비까지 씹히니 너무 좋아요.
팽이버섯도 식감 좋으니 넣으세요.
당면은 필수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