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7
가지를 참 좋아해요 볶음 무침 튀김등ᆢ어렸을때 그다지 좋아하지않았는데 입맛이 변해서인지 가지가 좋더라구요
집에서도 종종 하게되고 찾게되는거같습니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