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7
두부 넣고 된장국 맛있게 끓여서 먹었습니다. 추운 계절에는 된장이 소화에도 잘 되는 편이구요. 두부도 보드라워서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