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7
오늘 점심 유채겉절이 무침 입니다ㅋ
유채 겉절이는 유채를 손질해 물기를 빼고 새콤달콤한 양념에 가볍게 버무리면 좋와요ㅋ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희망ㆍ
리뷰6437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