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17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34417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17
리뷰23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3
계란물에 채썬 양배추를 넣어 부쳐준후
김에 펼칩니다.
위에 참치와 단무지를 넣고 돌돌 말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키토김밥 완성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지니5634417
리뷰234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