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5791님의 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75791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5791
리뷰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7
오늘점심은김을먹었어요
간단하고너무좋아요
훅쌀밥에먹ㅇ으니더맛있네요
건강에는좀그렀지만 가끔슨괞찮아요 긋
#다이어트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275791
리뷰52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