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랑이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리랑이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리랑이
리뷰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7
우거지를 듬뿍 넣어서 끓인 감자탕!
우거지를 넣어 푹 끓이니 너무도 맛나게 되었네요.
가족모임에 너무도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여리랑이
리뷰8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