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7
흑임자, 현미 누룽지 사서 끓였습니다.겨울에 간편하게 먹기 아주 좋습니다.따뜻하게 한끼 해결 하는데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344503
리뷰1046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