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대림 쥐포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17
쥐포 가스레인지에 구워서 먹었습니다. 이건 구워서 먹어야 정말 맛있어요. 달달한 맛이 나는 쥐포는 야식으로 먹기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