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살치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7
살치살구이를 먹었습니다
미니화로를 구입해서 식탁위에서 구워먹으니 맛도 좋지만 분위기가 진짜 좋았네요
미니화로 이게 정말 좋네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지니어스쩡
리뷰414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