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3
압력밥솥으로 밥을 해먹고있는데 밥솥이오래되어서 밥이 잘 눌러서 누룽지가 되곤한다 그래서 점심은 누룽지를푹꾾여먹기로 했다 구수하니 좋네요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631733
리뷰702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