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7
집에서 술안주로 먹었던 쥐포예요
크기도 크고 두께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달달한맛이 많이 나는 편
후라이팬에 약불로 약간 바삭하게 구워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찰깨팡
리뷰703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