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7
반찬으로 나온 백김치인데 적당히 잘 ㄴ익었고 시원해서 몇번이나 더 먹었네요
회에 싸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입안이 개운해지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아무도
리뷰316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