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랑7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랑7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랑73
리뷰10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7
식당에서 코다리 조림을 먹었는데
살이 탱글하니 맛있게 먹었네요.
양념은 그다지 맵지 않으면서도
코다리에 잘 베어서 밥 반찬으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주랑73
리뷰103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