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7
감자탕은 우거지가 잔뜩 들어간 뼈다귀가 맛있는 것 같아요 감자탕 맛집에 가서 우거지 한번 추가도 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알수없음
리뷰64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