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7
치킨에 따라 온. 무우 느끼하지않게 먹어요. 이릴때부터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이 제대로 들었어요.왠지모르게 겨울이랑잘 잘 어울리는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비호리
리뷰1060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