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삥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구구삥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구삥
리뷰71
조회수 77 작성일자 25.12.17
아침에 꼭 먹어줘요. 당뇨는 아니지만 단백질 먼저 먹어쥬는게 좋다고 해서 늘 탄수화물 먹기 전에 먹고 있어요. 당이 추가되지 않아서 심심하지만 좋아요.
#혈당관리식 #아침

1개(190ml)
145kcal
연세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4.8(리뷰 16개)
·식단기록3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