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038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038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038
리뷰2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7
뚝배기에 담아 먹은 감자탕이에요. 확실히 감자탕은 뚝배기에 담아 먹어야 맛있는 거 같고 뜨끈한 국물과 맛있는 고기를 같이 먹으니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656038
리뷰29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