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오뚜기 라밥 해물짬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오뚜기 라밥 해물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18
라면밥이 먹고 싶어서 라면 끓여서 밥을 왕창 넣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폭식 했네요
밥을 많이 넣어서 거의 식사를 했어요 ㅋㅋㅋㅋ
#일반식 #간식

1인분(105g)
440kcal
오뚜기라밥 해물짬뽕
4.7(리뷰 15개)
·식단기록147회0
bboya
리뷰4237

1인분(105g)
440kcal
오뚜기라밥 해물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