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이케아 미니핫도그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이케아 미니핫도그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8
미니 핫도그입니다 에어프라이기에 돌리기만 하면 돼서 편합니다 또 크기가 작아서 간단하게 하나씩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케찹과 궁합이 좋은 음식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7g)
75kcal
이케아미니핫도그번
5.0(리뷰 9개)
·식단기록15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27g)
75kcal
이케아미니핫도그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