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8
오늘 점심은 소고기 먹었어요.
레어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살짝 많이 익은 것 같긴한데...
와사비에 소금 찍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승워니
리뷰1097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