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8
유부샐러드 키토 김밥 쌀밥이 안든어있어서 살찔 열려없이 맛있게 먹었어요.여러가지 야채와 특제소스가 들어 있어서 참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지니1284388
리뷰741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