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남양 맛있는 우유 GT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남양 맛있는 우유 GT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8
맛있는 우유 딸기맛 맛있어요
딸기, 초코 모두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잘먹고 남편도 잘먹네요
한번씩 사먹기 좋은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0ml)
210kcal
남양맛있는 우유 GT 딸기
4.7(리뷰 11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