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8
4팩에 만원! 마트에서 반찬 세일하길래 샀어요 진미채는 대표적 밥도둑 반찬이지요. 저녁에 거의 다 먹었네요. 양이 좀 적긴해도 다 먹어치우니 깔끔하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안레몬
리뷰3071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