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모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함모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함모
리뷰18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8
쫄깃한면발에 시원한육수국물
겨울에먹는 냉면은 언제나맛있답니다
냉면은언제먹어도 질리지않고
매일매일 먹엇씀좋겠써요
시원한육수국물 들이키면 속이
싸악내려가는 그느낌이 너무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함모
리뷰184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