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18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하고 진한 콩 국물의 풍미가 일반 라면과는 차원이 다른 묵직한 감칠맛을 선사했습니다. 쫄깃한 면발에 담백한 국물이 찰지게 배어들어 씹을수록 구수한 맛이 깊게 느껴졌고, 칼칼한 매운맛이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어 느끼함 없이 보양식을 먹은 듯 든든하고 개운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