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오뚜기 찹쌀군만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오뚜기 찹쌀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2
오늘 야식 찹쌀군만두 요리 입니다ㅋ
저는 맛을 해칠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돼지고기를 먹으면 배탈이 나시는 분 들 계시죠? 제 가족들도 돼지고기에 예민한편인데 오뚜기 찹쌀 군만두를먹고 나서는 그렇지 않아서 편하게 먹었답니다 요리 어때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370kcal
오뚜기찹쌀군만두
4.7(리뷰 3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