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오뚜기 찹쌀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오뚜기 찹쌀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냉동실에 있던 군만두로 주말 점심을
해결했어요.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뚜껑을 덮어서 굽다가
물 소량 넣어주면 기름이 파바박 튀면서 더 바삭한 군만두가 되어요.
마트 시식할 때 시식이모가 알려준 방법이에요.
속에 육즙도 가득해서 더 맛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370kcal
오뚜기찹쌀군만두
4.7(리뷰 3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