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웅해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웅장한웅해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웅장한웅해
리뷰78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8
이번에 김장 하면서 남은 소스로 파김치를 했는데요. 팔을 작은 팔을 써서 되게 부드럽고소스의 묻혀 가지고 바로 먹었더니 아삭 하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웅장한웅해
리뷰788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