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o3344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iro3344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iro3344
리뷰23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9
감자탕입니다.
얼큰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일품이네요.
국내산 인지 뼈다귀에 살이 별로 없어서 아쉽네요.
보통 수입산은 등뼈에 살이 많이 붙어 있던데 확실히 감자탕은 수입산뼈를 쓰는 게 더 나은 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