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27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27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273
리뷰10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9
"오늘 아침에는 엄마가 정성껏 구워주신 계란후라이로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노른자를 톡 터뜨려 따뜻한 밥에 슥슥 비벼 먹으니 정말 고소하고 꿀맛이더라고요. 특별한 반찬이 없어도 엄마의 손맛이 더해져서 그런지 훨씬 든든하고 행복한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