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임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경임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경임
리뷰5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4
난원래누룽지끓여먹는걸좋아하는데
요새는잘해먹지않앗다
그런데오늘은왠지먹고싶어서
가스렌지에바글바글끓여서
멸치볶음이랑넘맛나게먹엇다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김경임
리뷰507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