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1535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on1535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on1535
리뷰56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9
유채나물 무침
참기름. 마늘. 참깨 맛소금넣고
나물을 데쳐서 조물조물 무쳐 밥 비벼도좋고
그냥. 밥. 빈찬해도 좋아요
섬유질이. 많아.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