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님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쁨이님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쁨이님
리뷰47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9
꼬막이제철이네요 맛있어보여 마트에서 데려왔네요 매콥하니맛이있네요 약간얼큰해서 제가먹기에는 좀매콤해서 다른 입이 얼얼하네요 하지만 정신이 번쩍나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기쁨이님
리뷰475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