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9
속이 안좋아 누릉지 한그릇했네요 속이 따뜻하니 참 좋아요 솥에 푹 끓여서 추울 겨울 한그릇하니 몸이 사르륵 녹아내리네요^^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지니집사
리뷰755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