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사조 사조안심 닭가슴살 마일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사조 사조안심 닭가슴살 마일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86
조회수 69 작성일자 25.12.19
간이 적당히 짭짤하고 촉촉합니다
렌지로 살짝 대워서 먹음 더 촉촉하니 좋습니다
고단백식단에 활용하기 즇은 닭가슴살임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5kcal
사조사조안심 닭가슴살 마일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