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사조 사조 안심 닭가슴살 훈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사조 사조 안심 닭가슴살 훈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86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9
은은한 훈제향이 좋습니다
훈제맛도 좋고 냉장이라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단백질도 높고 품질이 좋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35g)
90kcal
사조사조 안심 닭가슴살 훈제
5.0(리뷰 3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