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9
우거지가 가득 들어가수 더더욱 맛난 사골국
사골맛도 잘 느껴지고 우거지가 질기지 않고 촉촉합니다 사골국으로 추천드러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
짱구뉜
리뷰12843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