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9
담백한 국이
아닌 칼칼한 우거지국입니다
소고기도 들어있고 우거지가 촉촉합니다 밥 말아먹음 딱 맛있습니다 밥도둑임.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
짱구뉜
리뷰12843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