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m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일리톨m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일리톨m
리뷰7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9
고기가 푹 잘 삶아져서 살을 바르자마자 뼈가 쏙 분리되고, 국물이 진하고 녹진한게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으니 넘나맛있는 것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자일리톨m
리뷰77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