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EYNE ●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 JEYNE ●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 JEYNE ●
리뷰267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9
식구들을 위해 뜨끈하고 담백칼칼하게 사골우거지국 한 솥 끓였습니다. 자주 못끓여먹지만 오랜만에 사골국물내서 열심히 만들었어요.
사골누거비국는 항상 강추합니다.
맛잇는 음식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요즘 감기가 지독하던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