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행복하자구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맬행복하자구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9
계란을 크게올린 계란초밥을 좋아해요
계란의 폭신폭신한 맛도좋고 거기에 초밥으로 먹으니 더 맛이 올라가죠
한번더 먹고싶은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