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ximab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roximab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roximab
리뷰225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0
오뚜기 옛날 참기름 한수가락 첨가해서 시금치 나물과 깻잎나물 무쳤어요 고소한맛이 집안 가득하네요 깻잎 자체의 향긋한 냄새와 참기름을 첨가하니 고소함이 더해져서 맛이 끈내준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