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미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미희
리뷰34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0
점심특선으로 코다리조림을 시켰다. 음식이 생각보다 빨리 나왔고 아쉬운부분은 떡식감이 물렀고 시래기랑 코다리는 괜찮게 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최미희
리뷰348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